![]() |
▲경기 의정부 고산지구에 들어서는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가 8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
[세계로컬타임즈 신선호 기자] 경기 의정부 고산지구에 들어서는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가 8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는 고산지구(의정부 고산동, 민락동, 산곡동 일원, 약 130만㎡) 3개 블록(C1, C3, C4블록)에 들어서며, 2,40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은 69㎡, 79㎡, 84㎡, 101㎡, 125㎡로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하며, 시공은 한양, 보성산업이 맡았다.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대형 개발호재(법조타운 예정, 복합문화융합단지 예정 등)가 대기 중인 입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수자인스마트홈1.0 시스템 등 차별화된 주거시스템과 특화설계로 상품성을 높였다.
여기에 분양가 상한제 적용단지로 3.3㎡당 약 1,200만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돼 예비청약자들의 관심이 높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예비 청약자들이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하지 않고도 단지 특장점과 세대 구성, 청약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경기 북부권을 대표할 총 2,407세대 브랜드타운 답게 다양한 주거시스템과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수자인스마트홈의 ‘Six Zone 수자인 클린에어&언택트 솔루션’은 단지 입구부터 지상 공간 등 미세먼지 발생지역을 6곳으로 구분해 비대면으로 관리함으로써 출입구부터 세대 내부까지 미세먼지를 저감 및 차단한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 전 세대 판상형에 4베이 설계를 도입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타입별로 드레스룸, 알파룸, 팬트리, 가변형 벽체 등을 제공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전세·매매값이 계속 오르는 가운데 우수한 입지와 개발호재, 수자인스마트홈1.0 첫 적용 등 빼어난 상품성은 물론 착한 분양가까지 갖춘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의 분양을 기다려온 고객들이 많다”며, “총 3개 블록 각각 당첨자 발표일이 달라 3개 블록 모두 청약이 가능하며, 자격이 된다면 생애최초, 신혼부부 등 특별공급을 함께 청약하는 것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