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형상화한 신제품 컬렉션 프로모션 진행
브랜드 런칭 7주년 기념 전 제품 할인 행사 및 다이아몬드 기획전
 |
▲ 사진=로제도르 제공 |
[세계로컬타임즈 이효진 기자]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Dor)가 꽃을 형상화한 신제품 ‘플라워 시리즈’를 출시했다.
2021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플라워 시리즈는 14K 로즈 골드 소재에 앙증맞은 꽃 디자인이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남다른 디테일과 정교한 실루엣까지 자랑하며 보다 완성도 높은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반지의 경우 단독으로 착용해도 충분한 포인트가 되고, 심플한 라운드 링 혹은 다른 사이즈의 플라워 링과 레이어드 매치하면 한층 감각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로제도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Blooming Spring’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Blooming Spring’ 프로모션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이전에 출시됐던 플라워 시리즈 제품들로, 목걸이 · 귀걸이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런칭 7주년을 기념해 전 제품 대상 최대 30% 할인 이벤트와 스페셜 다이아몬드 7종 기획을 선보인다.
로제도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움은 물론 대중적인 매력까지 다 잡아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을 위한 선물로도 완벽한 구성”이라며, “플라워 시리즈 제품들로 더욱 화사하고 산뜻한 봄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