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현대자동차 경력사원 공개 채용 공고. <사진제공=현대자동차> |
[세계로컬신문 김수진 기자] 2017년도 공무원 및 공공기관, 대기업 공채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현대자동차도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16일 현대차에 따르면 2017년 경력사원 공개 채용 및 국내 대학 신입박사 채용을 진행한다.
먼저 경력사원 채용 모집대상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소지자로 각 부문 공고별 요구 경력 조건에 부합하는 자에 한한다. 직무 유관성이 있는 석박사 학위의 경우 경력사항으로 인정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S/W △디자인 부문 △연구개발 △경영기획/지원 △마케팅 등으로 부문별 세부 공고가 게시될 예정이며 각 공고별 채용 절차는 별도로 진행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3월 대규모 경력 채용을 시작으로 6월과 9월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대규모 경력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국내 대학 신입박사 모집도 진행한다. 신입박사의 경우 직무 경험 유무보다는 전공과 연관된 핵심역량을 중심으로 평가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 정규대학 박사학위 취득예정자(2017년 8월, 2018년 2월) 및 박사후 과정(Post Doc.)에 있는 자에 한한다.
모집 분야는 △친환경차 △지능형안전/전자제어 △커넥티드카 △재료 △차량성능 △파워트레인 등 6개 부문으로 채용 홈페이지에 모집 공고가 게시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의 순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채용 홈페이지와 개인 이메일을 통해 안내된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