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편의점 GS25서 단독 판매
 |
ⓒ제주맥주. |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제주맥주가 편의점 GS25와 함께 ‘넷플릭스제주라거’를 오는 15일부터 GS25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14일 제주맥주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넷플릭스제주라거’는 독일산 고품질 보리맥아의 풍미와 라거 특유의 청량함을 살린 오리지널 라거 맥주로 보리맥아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넷플릭스 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넷플릭스제주라거’는 국내 수제맥주 제조사 제주맥주가 레시피를 개발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눈에 띈다. 검은색 바탕에 넷플릭스를 상징하는 붉은 로고와 함께 ‘Chill’이라는 단어를 새겨 넣었다. 스트리밍 중임을 나타내는 재생 바 이미지를 활용해 온도가 낮아지는 느낌을 표현, 넷플릭스 시리즈를 시청하면서 마시는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맥주의 느낌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협업상품을 출시하면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GS25는 ‘넷플릭스제주라거’를 포함해 넷플릭스 시리즈 및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콘, 믹스넛 등 스낵을 함께 출시한다.
제주맥주 관계자는 “그간 다양한 맥주 문화를 창출하는 데 앞장서왔던 제주맥주가 넷플릭스, GS25와 함께 문화 콘텐츠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맥주가 주는 다채로운 즐거움과 넷플릭스 콘텐츠를 오감으로 즐기면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