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전자가 5월 한달 간 진행하는 키친패키지 대상 캐시백 이벤트 홍보물. <사진제공=LG전자> |
[세계로컬신문 김수진 기자] LG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동안 키친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벤트는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모델을 신한 제휴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모델은 광파오븐 4종(△ML32PW △ML32TW △ML32UW △ML39S), 광파 가스레인지 4종(△BHH3GN △HC637RAN △HC627RAN △BH3GN), 전기레인지 6종(△HM632RB △BEH3G △BEI3G △BEH3G1 △BEI3G1 △BEH3GW)이다.
LG DIOS 광파오븐(ML32PW)은 에너지 소모가 적은 인버터 방식의 9in1 오븐으로 가스레인지 불을 조절하듯 마이크로 웨이브 세기를 요리에 맞춰 조절해 on/off 방식 모델 대비 전기요금을 20%나 절감할 수 있다.
또 광파 히터와 메탈히터 스팀가열 기능이 탑재된 멀티가열 시스템으로 음식의 겉과 속을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다.
고온의 수증기를 직접 분사하는 스팀가열 시스템은 음식의 염분과 칼로리를 낮춰 더 건강한 조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불꽃이 직접 노출되지 않으며 빛으로 조리해 유해가스 발생량을 96% 줄였다.
LG DIOS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는 물론 전기 공사가 필요없다.
또 1리터의 물을 단숨에 끓일 수 있는 동급 최고인 3kW(킬로와트)의 화력을 구현하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덕션 버너는 상판을 가열하지 않고 상판에 자기장을 만들어 전용 용기를 직접 가열한다.
아이들이 제품을 작동하는 것을 막아주는 잠금 기능과 원하는 시간에 사용하는 타이머 기능, 일정 시간 이상 조작하지 않으면 전원을 차단하는 자동 소화 기능 등도 탑재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