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전자가 새봄을 맞아 디오스 전기레인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 홍보물.<사진제공=LG전자> |
[세계로컬신문 김수진 기자] LG전자는 새봄을 맞아 DIOS 전기레인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행사 카드를 사용해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BEH3G) 또는 DIOS 인덕션 전기레인지(BEI3G)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혜택과 전기레인지 전용 세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구매 고객에게는 인덕션 전용 실리트 냄비와 함께 후라이팬도 증정한다.
LG전자의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화력을 3kW까지 높인 인덕션 버너로 1리터(L) 물을 2분20초만에 끓일 수 있는 고화력 버너다.
직경 22cm 스테인리스 냄비로 물 1리터를 끓이는 소요시간을 기존 2kW급 모델 대비 35%나 단축한 모델이다.
용기만 가열되고 상판이 뜨거워지지 않기 때문에 화상 위험 없이 안전한 조리가 가능하며 직관적으로 화력을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 컨트롤 방식을 적용했다.
또 인덕션 화구의 화력을 육안으로 쉽게 확인하기 어려운 인덕션 레인지들과 달리 화구 앞에 위치한 인디케이터 램프 길이를 통해 화력의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간편한 설치도 장점이다.
전력 공사를 하지 않고 플러그만 꽂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주방과 빌트인 방식 주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스탠딩’ 방식과 ‘빌트인’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