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요기요는 레스토랑 파트너와의 상생 일환으로 무료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사진=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제공) |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배달앱 요기요 등을 운영 중인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파트너 상생의 일환으로 레스토랑 입점자를 대상으로 하는 무료 노무교육을 진행한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8일 파트너 상생 정기교육 프로그램 ‘요기요클래스’에서 오는 20일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위한 노무 상식 무료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과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요기요는 감염병 확산 방지 차원에서 지난달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각종 맞춤형 교육을 이어가고 있다.
‘요기요클래스’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든 ‘찾아가는’ 파트너 상생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입점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실무지식 위주로 강의를 구성하고 있다.
이달 요기요클래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노무법인 신승HR의 최원태 대표 노무사가 ‘사장님이라면 꼭 알아야할 노무 상식’이란 주제로 강의한다, 근로계약서 작성부터 주휴수당, 4대보험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 관계자는 “요기요는 레스토랑 파트너와의 상생 일환으로 매월 무료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가장 실질적 도움을 주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사장님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줄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