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쿠팡은 봄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관련 용품을 대폭 할인해 판매한다. (사진=쿠팡 제공) |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가 전국에서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된 가운데, 이커머스 쿠팡은 관련 용품을 대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쿠팡에 따르면 ‘미세먼지용품 테마관’을 열고 미세먼지 관련 상품을 할인한다.
쿠팡은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24만여 개의 상품을 한 데 모았다.
이 테마관에선 봄철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챙겨야 할 필수품 외에도 ‘집 안에서’, ‘청소할 때’ ‘세탁할 때’, ‘외출할 때’, ‘씻을 때’ 등 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별도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최근 미세먼지나 코로나19 바이러스 등 이슈로 집에서 즐길 콘텐츠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한 ‘홈트레이닝’, ‘나만의홈카페’, ‘실내대형완구’ 등의 카테고리도 마련됐다.
특히 이번 테마관은 최대 35% 즉시 할인 외에 자동차용품 최대 15%, 건강식품 최대 6,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수시로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면서 관련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었다”며 “소비자들이 쿠팡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세먼지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