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리바게뜨가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와 협업해 '달콤살벌한 파바 핼러윈'을 주제로 시즌 한정 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
[세계로컬타임즈 임현지 기자] 핼러윈데이를 맞아 파리바게뜨와 카카오프렌즈가 손잡고 '달콤살벌한 핼러윈'을 선보여 주목되고 있다.
21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라이언으로 장식한 티라미수 케이크 '라이언과 티라미수 고스트 빌리지' ▲마법사로 변신한 라이언의 모습을 담아낸 당근 케이크 '마법사 라이언과 함께 해피 핼러윈' ▲라이언과 어피치를 디자인에 반영한 '티라미수 미니', '순수(秀)우유 미니케이크' 등이다.
유령과 미라·호박 등 다양한 오브제를 표현한 제품인 '핼러윈 파티 인 초코 빌리지·해피 핼러윈 머미 미니케이크·오싹한 슈크림빵·오싹한 스파이더 데니쉬' 등도 함께 출시됐다.
샐러드와 샌드위치도 핼러윈 분위기를 담았다. 기존 리코타 샐러드에 단호박을 더해 '핼러윈 단호박 샐러드'와 핼러윈 한정 패키지에 담은 '3가지 맛 굿모닝 샌드위치'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국적인 축제로 여겨졌던 핼러윈데이가 한국에서도 보편적인 놀이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이번 시즌은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했다"며 취지를 밝인 후 "앞으로도 다양한 기념일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