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조감도. (자료=의왕시 제공) |
[세계로컬타임즈 심상열 기자] 의왕시는 ㅈ정원문화 확산과 정원산업 진흥을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 참여할 정원체험 및 정원산업 부스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자격은 정원관련 체험 행사를 운영하는 단체(개인)와 정원·조경·화훼 관련 업체 및 단체(개인)로 9월 7일부터 11일까지 접수하며 최종 선정자 발표는 9월 18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 전시·운영되는 부스는 정원체험 프로그램 부스 20여 개와 정원산업 전시운영 부스 10여 개로 총 30여 개이다.
정원과 관련한 체험프로그램 운영 부스는 가로 3m, 세로 3m 크기로 최대 1개까지 신청 가능하고 간이 테이블 1개와 의자 2개가 지원되며, 전시운영 부스는 가로 10m, 세로 10m 크기로 별도 독립부스 요청 시 협의할 수 있다.
부스 운영과 관련한 참가비는 무료이며, 부스운영 참가자에게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행사 리플릿 등 홍보자료에 참가 업체 및 단체 소개와 함께 SNS를 통한 홍보도 진행할 예정이다.
단,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개최 시기에 코로나19 등 방역정책에 따라 체험 인원이 제한되거나 취소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과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행사대행업체인 ㈜비아이스트라코리아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