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허츠는 북미, 유럽, 호주와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허츠 제공) |
12일 업계에 따르면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국-캐나다 및 호주-뉴질랜드 지역은 전 차량 등급, 유럽 지역은 중형 이상 등급의 차량이 해당된다. 렌트카 6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이 적용되며 차량 렌트 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다.
아시아 지역은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파키스탄, 스리랑카 및 한국에서 등급 4일 이상 이용할 경우에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픽업 기간은 다른 지역과 동일하다.
이번 글로벌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각 지역에 해당하는 프로모션 쿠폰(PC) 번호를 확인해 예약 입력하면 간단하게 적용된다. 특히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 뉴질랜드는 선호하는 할인프로그램(CDP) 번호를 입력하면 10%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허츠는 괌-사이판 특별 요금 프로모션도 동일 기간동안 진행한다. 특히 이 프로모션은 한국인 여행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서, 최저 48달러부터 적용되는 특가 외에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책임비용 완전면제),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 추가 운전자 1인, 최대 2개의 아동용 카시트 및 연료 1탱크 혜택까지 제공된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