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남경필 경기도지사 |
지방자치, 문화, 경제 등의 활성화를 위한 매개체로 도민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해줄 세계로컬신문의 창간을 1,290만 경기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도민의 알권리 확보와 정론직필을 위한 박귀종 발행인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리빌딩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정치, 경제, 사회 등 모든 분야에서 변화와 쇄신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우리의 미래는 아무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우선 정치부터 변해야 합니다. 민심을 반영하지 못한 채 오히려 실망만 시키면서 국민의 신뢰를 잃었습니다. 과감한 혁신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경제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대한민국 경제는 서서히 가라앉을 수밖에 없습니다.
경기도가 대한민국의 리빌딩에 앞장서겠습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담아 새로운 도전에 나서겠습니다. 도의회와 연정을 통해 협치를 실현하고, 공유적 시장경제를 통해 중소기업이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습니다.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인만큼 경기도의 도전에는 많은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도민행복을 실현하기 위한 경기도의 다양한 사업과 정책이 흔들림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세계로컬신문가 발전적 조언자로서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경기도는 따뜻한 조언과 따가운 질책을 언제든지 겸허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세계로컬신문의 창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