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2017 가을축제인 '가을추억만들기'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이 단체줄넘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김해가야테마파크> |
[세계로컬신문 남성봉 기자]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진행하는 2017 가을축제 '가을추억만들기'의 고객참여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가족 왕궁운동회'와 '가을소풍 보물찾기'가 그 주인공으로, 주말 가야테마파크를 찾은 가족애를 돕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우리가족 왕궁운동회는 매주 토·일요일 가야왕궁 앞 광장에서 약 1시간 정도 진행되며 큰 공굴리기·2인 3각 릴레이·서바이벌 훌라후프 등 7개 정도의 종목을 가지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구성돼 있다.
어린이에게는 동심을, 어른들에게는 어린시절 운동회의 추억을 일깨우며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가을소풍 보물찾기는 김해가야테마파크 전역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행사로 오는 29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전 11시에 시작하며 김해가야테마파크 전역을 돌아보며 소원쪽지를 찾아오면 오후 1시, 오후 5시 두 번에 걸쳐 푸짐한 선물로 교환해준다.
가야테마파크 고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운동회에 참여한 A씨(38)는 "즐겁고 신나는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가족·연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신나는 고객참여행사를 많이 준비했다"며 "오감만족의 가을축제가 열리는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색다른 추억을 남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